250x250

우리는 모두 실수를 한다 - 왕좌의 게임

728x90
SMALL

#5 "왕좌의 게임 "8년을 몇 주만에 몰아 본 리뷰^^

왕좌의 게임을 지금에서야 보다니요~^^ 전 세계적으로 대단한 드라마를 너무 늦게 입문한 것 같지만, 지금이라도 입문해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기다리지 않고 정주행을 할 수 있었으니깐요^^ 

8년의 시간을 함께한 배우들입니다. 그들의 인터뷰를 봤는데 그들 인생에서의 왕좌의 게임은 인생을 바꿔 놓았다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의 힘이 대단합니다. 그 드라마의 힘은 바로 "이야기"이겠지요.

왕좌의 게임의 캐릭터들은 모두 다 실수를 하거나, 하지 말아야 할 것을 하거나, 해야 될 것을 안 하거나, 하거나, 실수라는 큰 카테고리 안에서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들의 삶이니깐요. 우리는 내일을 알 수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고, 그 과정 속에서 많은 실수를 합니다.

우리는 모두 실수를 합니다.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조금 더 좋은 삶을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가 알 수 없는 세상 속 사람들의 마음도 크게 다르지 않았을 것입니다. 성공하고 싶어서, 먹고살기 위해서, 그 과정 속에서 실수를 하고, 하면 안 될 것을 하고, 해야 할 것을 안 하며, 때로는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고받으며, 인과응보를 겪으며 사는 것이 인생인 것 같습니다.

우리들의 복잡한 인생을 이렇게 재밌고 멋지고 정성들여 만든 드라마는 왕좌의 게임의 퀄리티가 제일 좋을 것입니다. 동, 서양을 떠나서 인간 본연의 모습을 얘기하고 있기 때문이죠. 자.. 티리온의 말처럼, 시즌 8! 치맥 하며.. 아 참 저는 술을 못 마시기에, 치콜 하며 왕자의 게임 남은 시즌을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 즐거운 인생입니다. 왕좌의 게임을 보면서 알 수 없을지도 모르는 깨달음으로 우리가 알아가며 인생에 조금이라도 발전이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왕좌의 게임은 그냥 재미있다로 담아두기에는 너무나 서사적이고 멋진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728x90
LIST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