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쓸쓸한 사랑을 노래하는 가수 - Inger Marie

728x90
SMALL

#2 내일도 날 사랑해 줄 건가요? -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 

 

누군가를 사랑할 때 쓸쓸해 본 적 있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랑할 때의 쓸쓸한 마음을 달래고 싶을 때 잉거 마리의

이 노래를 듣습니다. 싸이 시절에 알게 된 노래인데, 1000번은 반복하면서 들었던 것 같습니다.

사랑은 왜 쓸쓸해야 할까요? 행복한 감정을 느끼기 위해서 하는 것이 사랑인데, 왜 한 사람은 쓸쓸함을 느껴야 할까요?

 

만약에 이런 쓸쓸한 사랑을 하고 계시다면 힘들지만.. 그만..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 음악을 들으시면서 위로를 받으시면서

쓸쓸한 사랑을 그만 하는 건.. 어떨까요?  

잉거 마리는 노르웨이 출신의 가수입니다. 배철수의 음악 캠프에도 출연하고 내한공연을 자주한 제3세계 가수입니다. 

57년생으로 목소리의 완숙미를 넘어선 사람의 감정선을 깊게 파고들고 위로를 건네는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잉거 마리의 음색을 듣고 있으면.. 나의 사랑이 커서.. 나만 사랑하는 것 같은.. 내 쓸쓸한 마음을 위로해주는 느낌입니다.

왜 나를 사랑해 주지 않죠? 나는 당신을 그렇게 사랑하는데.. 당신은 날 왜 사랑해 주지 않나요?? 사랑하지 않으면서 나를 왜 만나나요?

나를 쓸쓸하게 하지 말아 주세요.. 이런 나의 마음을 대변하는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래의 가사입니다. 

Tonight you're mine completely You give your love so sweetly

오늘 밤 당신은 완전히 내 사람이에요. 당신은 사랑을 너무 달콤하게 주네요.

Tonight the light of love is in your eyes But, will you love me tomorrow
오늘 밤 당신 두 눈 속에서 사랑의 빛이 반짝이네요. 하지만 당신 내일도 날 사랑해 주실 건가요?

 

Is this a lasting treasure Or just a moment's pleasure

이건 영원한 보물인가요 아니면 순간적인 쾌락인 건가요?

Can I believe the magic of yoru sigh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

내가 마법 같은 당신의 한숨을 믿어야 될까요. 당신 내일도 날 사랑해 주실 건가요?

 

Tonight the words unspoken You say that I'm the only one

아무 말도 나누지 않는 오늘 밤, 내가 유일한 사랑이라고 당신은 말하네요


But, will my heart be broken When the night meets the morning sun
하지만 밤이 지나 아침 해가 떠오를 때면 내 마음이 아프겠죠?


I'd like to know that your love Is love I can be sure of

난 당신 사랑이 내가 확신할 수 있는 사랑인지 알고 싶어요. 그러니 지금 말해주세요.


So, tell me now and I wont ask again

그러면 다시는 묻지 않겠어요.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

당신 내일도 날 사랑해 주실 건가요?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

당신 내일도 날 사랑해 주실 건가요?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

당신 내일도 날 사랑해 주실 건가요?

 

내일도 나를 사랑해 주길 바랍니다.... 

 

 

 

728x90
LIST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