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2023년 4월 21일 금요일 매매 일지 (잔존일수 21일)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금일 매매일지 정리합니다.

 

매매에 있어서 최대의 변수는 무엇일까요?

여러분들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9.11과 같은 테러?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일까요?

아닙니다. 바로 저입니다. 매매의 변수는 다른 것도 아닌

매매자 바로 본인입니다.


 저는 금일 수익 실현 했습니다. 

옵션의 매수진입 기본은 상대방의 가격 붕괴시 진입니다.

저는 콜의 전저 붕괴시 진입을 해서 수익 실현을 했습니다.

 

하지만 제 수강생은 또 마이너스가 났습니다. 왜 그럴까요??

저는 진입해야 하는 가격을 다 알려 줍니다. 그 가격이 붕괴되거나 

돌파를 유심히 보고 진입을 해야 하는 것을 원칙으로 알려 줍니다.

 

 
어제 제가 하지 말라고 했던 것을 그대로 또 했습니다.
바로 물타기를 말이죠.
 
그렇기에 저도 제 스스로를 조심하고 있습니다. 
저도 제 스스로의 변수가 있기에, 상당히 조심하고 보수적으로 매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제가 정한 매매원칙과 기법을 지키지 않아 손실이 발생합니다.

 

전저가 붕괴되는 자리에서 진입을 하여 물타기를 하여 손실이 발생 했기 때문입니다.
 
국낸 선물옵션에는 진입해야 하는 가격선이 분명있습니다. 
 
그 가격선만 잘 지킨다면 매일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선물옵션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댓글 남겨 주세요.
자세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728x90
LIST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